894 0 0 56 69 0 12년전 0

달구름의 가던 길을 멈추고

어느 순간 우리는 가슴을 치고 가는 크고 작은 깨달음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살아가며 느꼈을 수 많은 경험들이 우리에게 아무 의미 없이 다가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 의미를 생각할 겨를 도 없이 세상은 생각이라는 말 자체가 힘들게 느껴질 만큼 정신 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저 아무 생각 없이 기분대로 살아가는 삶은 다람쥐 채바퀴를 돌리 듯 사는 삶입니다. 순간의 깨달음이 우리의 인생행로를 바꿔버립니다. 당신의 세상을 바꾸는 것은 깊은 성찰을 통해야 합니다. 잠시만이라도 모든 행위를 멈추고 당신의 영혼과 대화를 나눠보십시오.
어느 순간 우리는 가슴을 치고 가는 크고 작은 깨달음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살아가며 느꼈을 수 많은 경험들이 우리에게 아무 의미 없이 다가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 의미를 생각할 겨를 도 없이 세상은 생각이라는 말 자체가 힘들게 느껴질 만큼 정신 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저 아무 생각 없이 기분대로 살아가는 삶은 다람쥐 채바퀴를 돌리 듯 사는 삶입니다.
순간의 깨달음이 우리의 인생행로를 바꿔버립니다.
당신의 세상을 바꾸는 것은 깊은 성찰을 통해야 합니다. 잠시만이라도 모든 행위를 멈추고 당신의 영혼과 대화를 나눠보십시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